2024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운영 안내
◎ 수업방식 및 성적평가 방법: 상대평가 / 정규학기와 동일
※ 기말시험은 대면평가를 원칙(단, 원격중심수업은 관련 규정에 의거 비대면 시험 가능)
라.
◎ 수강신청 학점: 최대 6학점 이내(2015학번 이전 9학점 이내)
* 수강신청방법: 인스타(inSTAR) 로그인 -수강신청 - 수강신청 메뉴에서 수강 희망과목 선택 및 저장
* 원격중심 수업: 최대 3학점 이내 (야간교육과정 재학생 최대 6학점 이내)
- 전체학기:2015학번 까지 42학점, 2016학번부터 32학점 이내 수강 가능
*원격중심 수업은 출석인정(취업사유)을 제출한 학생인 경우도 사이버캠퍼스에서 수업을 정상수강해야 함 (취업사유로 인한 출석인정 해당사항 없음)
◎ 등록금 환불기준
* 수업료: 1학점 당 80,000원
사유 발생 시기 | 반환 금액 | 비고 |
개강 전 | 전액 환불 | |
개강 후 수업일 수1/3 이내 (2024. 12. 30.(월) 까지) | 납입금2/3 반환 | |
개강 후 수업일 수2/3 이내 (2025. 1. 7.(화) 까지) | 납입금1/3 반환 | |
개강 후 수업일 수2/3 초과 (2025. 1. 8.(수) 부터 | 반환하지 않음 | 취소 불가 |
◎ 운영일정
구 분 | 기 간 | 비 고 |
수강신청 | 11. 27.(수) 11:00~11. 29.(금) 18:00 | |
폐강과목 공고 | 12. 4.(수) 15:00 | -홈페이지에 공고 |
폐강과목 수강신청 정정기간 | 12. 5.(목) 11:00∼18:00 | |
수업료 납부 (등록기간) | 12. 11.(수)~13.(금) | -고지서 출력 -우리은행 영업시간 이내 납부 |
수강취소 | 12. 17.(화)~2025. 1. 7.(화) | -등록 후, 수강취소 시 환불기준에 의거 환불 |
계절수업 기간 | 2024. 12. 23.(월)~2025. 1. 14.(화) | |
성적 입력 기간 | 2025. 1. 14.(화)~1. 16.(목) | |
성적 확인 기간 (이의신청) | 2025. 1. 17.(금)~1. 20.(월) |
◎ 유의사항
가. 등록일자 엄수 요망: 등록기간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의 수강신청 내역은 무효 처리함
나. 2024-2학기에 기 수강한 과목과 동일과목을 수강한 경우 해당 수강 내역은 수강취소처리 함
다. 채플 과목은 8학기 이상 이수자(건축학과 10학기 이상) 중, 채플미이수한 재학생만 수강신청 가능함
라. 수강신청 정정신청은 최초 수강신청 후, 폐강과목을 수강신청 한 재학생에 한하여 가능함
마. 사회봉사 과목 수강신청 방법:inSTAR 로그인-학사관리-사회봉사 교과목-교과목 신청
(※자세한 사항: 사회봉사센터 홈페이지 수강신청 관련 게시물 참조)
◎ 계절수업 관련 문의처
가. 교양과목: 수퍼스타칼리지 교양학부 220-2008, 3097
나. 융합전공: 수퍼스타칼리지 융합학부 220-2821, 2823
다. 채플: 선교지원실 220-2423
라. 수업료 납부 및 환불: 재무지원실 220-3110
마. 원격강좌 수업: 원격교육지원센터 220-2402
바. 사회봉사 과목 수강 신청 및 취소: 사회봉사센터 220-4697
사. 계절수업 수강신청 및 취소: 학사지원실 220-2134
다음글